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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없음

사례별 모음. 거가대교 선택했어?

by cgt6e42g0sac 2020. 10. 20.

반가워요:-ㅁ마리끄 입니다.이번에도 마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밖이 화창한게 넘 좋아요.잇님들은 오늘 무엇 하면서 보내셧나요? !!오늘 얘기할 메인은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ㅁ

흠... 사실저두 #거가대교 #거가대교 #

거가대교 해저터널 가 무엇인지 항상 궁금했어요.이웃분들 관심에 저도 이러케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믄 바로 행복해질까요?이웃님들의 행복에 힘입어곧 거가대교 휴게소 시작해요~

style="text-align: center;">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거가대교입니다.이 내용이 인생이 두려운 사람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생활을 GG치려고 하는 누군가에게 살아야 할 명확한 관념을 줄 수 있길 매우 부탁합니다.혹여나 아래와같은 상상이 든 적 있어요?도대체 지금 뭘 위해 사는걸까?현재, 인기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거가대교입니다.응?이라고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자주들 문의하시는 자료에요.기분좋은 햇살을 맞으면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 배불리 받아들이고 행복한 온도에서 블로깅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랑께요이렇게 먀리뀨 블로그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부산광역시 강서구 가덕도동 가덕도와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유호리를 연결하는 다리로, 가덕도~대죽도~중죽도~저도~유호리를 통과합니다.
2004년 12월 착공하였으며, 2010년 12월 14일 개통되었다.
총사업비는 1조 4,469억 원(민자유치 9,996억 원, 중앙정부와 지자체 재정지원 4,473억 원)입니다.
길이 8.
2km의 왕복 4차선 다리로, 가덕도~대죽도(3.
7km) 구간은 해저침매터널, 대죽도~중죽도~저도~거제 유호리(4.
5km) 구간은 2개의 사장교(1.
6km)와 4개의 접속교(1.
9km), 육상터널(1km)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덕도~대죽도 구간의 해저침매터널은 육상에서 제작된 터널구조물인 침매함을 바닷속에 가라앉힌 후 각 침매함을 연결하는 침매공법(沈埋工法)을 통해 만들었다.
침매함은 모두 18개로, 각각의 침매함은 길이 180m, 폭 26.
5m, 높이 9.
75m, 무게 4만 5,000t에 이른다.
한국에서는 최초로 설치된 해저침매터널로, 세계 최초로 내해(內海)가 아니라 파도·바람·조류가 심한 외해(外海)에 건설되었다.
수심 48m의 깊은 바닷속 연약지반에 건설됨으로써 세계에서 가장 수심이 깊은 곳에 건설된 해저침매터널이 되었다.
2개의 사장교(斜張橋; 다리 양쪽에 세운 주탑에 연결된 케이블로 차량이 통행하는 도로 상판을 매다는 구조의 다리)는 중죽도~저도(2주탑.
길이 919m, 폭 24m)와 저도~유호리(3주탑.
길이 676m, 폭 22m) 사이에 설치되었다.
부속시설로는 가덕도 휴게소·홍보관(부지면적 5만 6,004㎡, 건축총면적 3,685㎡의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 거제도 휴게소(부지면적 2만 369㎡, 건축총면적 2,555㎡의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 등이 있습니다.
거가대교의 개통으로 부산에서 거제까지의 통행거리가 140km에서 60km로 단축되고, 통행시간도 2시간 10분에서 50분으로 단축되어 교통이 편리해지고, 유류비 등의 물류비용이 크게 절감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또 대전-통영간 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등이 U-Type형으로 연결되어 남해고속도로의 교통량을 분산시키고, 부산·거제·통영·남해·여수·완도·목포 등을 연결하는 남해안 관광 인프라를 구축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포스팅은 거가대교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거가대교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기억해주세요. 거가대교 해저터널 마리큐 였습니다.다음에 또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