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뼛속가지 다르다! 연자색끈적버섯 알아보고 나면 달라져요

by cgt6e42g0sac 2020. 10. 18.

하잉!먀리크 이지요.오늘도 이렇게 저희 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유.:ㅇ날씨가 청정한게 헤헤 행복해요.이웃님들~ 오늘은 무얼 하며 보내셧나요? :ㅇ여기서 이야기할 주제는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즈아 :-)

맞다!! 저도 #연자색끈적버섯 # # 가 자주 궁금했었는데요잇님들 행복에 저도 이러케 검색중이랍니다.오호~ 진짜로 시작해 볼까요?잇님들의 행복에 보답하는의미로바로 시작 합 니 다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연자색끈적버섯이지요.자주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깅하면서 진짜 많은 생각을 얻는것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세요?최근, 인기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연자색끈적버섯이지요.응?이라고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자주들 궁금해하시는 내용입니다기분좋은 그늘을 느끼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입니당저희 먀릭크 포스팅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형태 : 균모의 지름은 3~10cm로 처음에는 거의 구형-반구형에서 둥근산모양을 거쳐 편평형이 되고 가운데가 돌출됩니다.
표면은 미세한 섬유상의 털이 있고 오래되면 찢어져 그물눈처럼 되었다가 인편으로 되며 끈기는 없습니다.
어릴 때는 보라색에서 점차 연한 보라색으로 되고 오래되면 퇴색하여 황토색을 띤다.
어릴 때는 균모와 자루가 연한 보라색 거미줄모양 막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살은 계피색인데 불쾌한 자극적 냄새가 있습니다.
주름살은 자루에 대하여 바른주름살-올린주름살로 처음에 연한 회황갈색에서 녹슨 갈색으로 되며 폭은 보통이고 약간 성기다.
자루의 길이는 5~10cm, 굵기는 10~30mm로 아래쪽을 향해서 많이 부풀어 있습니다.
거미집막의 아래쪽은 솜털모양의 피막 잔재물이 많이 덮여 있습니다.
포자의 크기는 7.
6~10.
4×5~6.
2㎛로 타원형-편도형이고 연한 황색이며 표면은 사마귀가 덮여 있습니다.
포자문은 녹슨 갈색입니다.
생태 : 가을 / 아고산대 또는 추운지방의 침엽수림(종비나무, 전나무, 분비나무 숲)의 땅에 군생

이 포스팅은 연자색끈적버섯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셔요기억해주세요. 마릭크 올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

색끈적버섯